2025년 APEC 정상회의 현장 운영요원 모집
- 작성자 김한비
- 작성일 2025-07-04
- 조회수 204
2025년 APEC 정상회의 현장 운영요원 모집 |
[2025년 APEC 정상회의] 현장 운영요원을
아래와 같이 모집하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.
2025년 7월 1일
■ 행사개요
행사명: 2025년 APEC 정상회의
참가대상: 21개 APEC 회원 및 옵서버
행사기간: 10월 – 11월
행사장소: 경상북도 경주시 일대
■ 모집요강
모집인원: 000명
주요업무
분야 | 예상 근무일자 | 업무 내용 |
회의장 및 부대사무실 운영 | 10월 – 11월 (추후 확정) | 회의실 세팅 및 사무실 지원 등 |
배우자 행사 | 배우자 프로그램 운영 지원 등 | |
등록 및 비표 | 비표교부소 및 RFID 게이트 운영 지원 등 | |
공항 및 입출국 | 공항 입출국 업무 지원 등 | |
수송 | 차량비표데스크 운영, 운전원 대기실 지원 등 | |
숙박 | 호텔 운영 지원 | |
선물 및 기념품 | 기념품 준비 및 전달 지원 | |
식음 | 행사장 내 다과 및 식음료 관리 지원 | |
사무국 | 행사장 사무국 업무 지원 |
※ 예상 근무일자에 전일근무가 가능하여야 하고, 근무기간 및 업무내용은 여건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.
근무시간
정상회의주간 현장근무: 11시간 기준 (근로시간 10시간, 휴게시간 1시간)
※ 근로시간에 따른 휴게시간 제공
급 여: 135,000원/일
배치 업무에 따라 초과 근무가 있을 경우, 초과 근무 수당 지급
(행사종료 후 일괄 정산 및 총 급여에서 세금 공제 후 본인 계좌 입금)
교통비, 숙박, 식사 제공
※ 상세 내용은 최종합격자를 대상으로 한 사전교육 시 안내
신청자격 및 우대사항
신청자격
모집공고일 현재 만 18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자
재외동포 또는 한국 내 거주 외국인
외국인의 경우 주 40시간 법적근로 가능 비자 소지자, 한국어 의사소통 가능자
예상 근무기간 동안 전 일정 근무가 가능한 자
우대사항
APEC 회원 언어(영어, 일본어, 중국어, 스페인어, 말레이어 등) 가능자 우대
컴퓨터 활용(MS Office Tool, hwp 등) 가능자
국제행사 운영요원 유경험자
■ 지원안내
기 간: 2025년 7월 1일(월) - 2025년 7월 25일(금) 23:59까지
지원방법
온라인 지원: https://naver.me/FSSHj1Wf
선발방법: 1차 서류전형, 2차 면접(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)
※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대상으로 면접 일시 및 장소 등 별도 안내 예정
합격자 발표: 개별안내
1차 합격자 발표 예정일: 8월 초
1차 합격자 면접 예정일: 8월 중
최종합격자 발표 예정일: 9월 초
※ 행사 준비 상황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사전교육 일정: 추후 공지 예정
■ 참고사항
지원 신청서 상의 기재착오, 누락, 증빙서류 미제출,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귀책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.
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, 지원 신청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선발을 무효로 하며, 계약체결 후에라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※ 증명서류는 공고 마감일 기준 유효한 증명서 제출 필요
선발된 운영요원은 일정한 교육수료 후 현장에 배치됩니다.
근무 종료 후 참여증서 등을 지급합니다.
교육 및 근무 등 주최 측의 소집에 무단 불응 시 자격이 상실됩니다.
행사 특성상 최종 합격자 발표 후, 주민등록증 혹은 여권 사본 등 신분증명 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.
※ 합격자라도 신원조회 결과 이상이 있거나 교육과정 등에서 부적격자라고 판단될 경우,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■ 문의
E-mail: aelw_recruit@apec2025.kr
연락처: 070-7789-8982
2025년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운영을 함께 만들어갈 운영요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·공고합니다.
접수기간: 2025.7.1.(화) ~ 2025.7.25.(금) 23:59
접수방법: 붙임 공고문 내 링크에서 온라인 신청
자세한 내용은 붙임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APEC 정상회의 운영요원 참여 지원 링크(https://naver.me/FSSHj1Wf))